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로맨스 영화 / 영화 추천 / 넷플릭스 볼 것 / 영화 다시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화 추천을 해보려고 합니다 그 중에서도 스윗달달한 로맨스 영화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 ^ω^ ) 그럼 재미있게 봐주세용

# 1 애프터

 

애프터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의 청소년 버전이라고 하는데요 정말 말 그대로 청소년 버전입니다 ㅎㅎ 주인공이 너무 예쁘고 잘생겨서 보는 내내 더 재미있었네요~

# 2 가장 보통의 연애

 

 

이 영화도 제가 보고 너무 재미있다고 생각한 영화에요 ㅎㅎ 공효진님이랑 김래원님이 회사에서 만나 관계를 발전시키고 진짜 사랑을 찾은 스토리입니다!

# 3 노트북

 

이 영화는 친구가 추천해줘서 본 영화인데 보는 내내 너무 힐링되었던 영화에요 ㅠ 주인공 여자가 두 남자를 두고 선택을 해야하는 상황에 처했는데 결국 그 분을 선택했죠 ㅎ

 

이 영화들 제가 정말 재미있게 봤던 영화니까 시간 날 때 한 번씩 보시는 거 추천드릴게요! 그럼 다음글에서 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