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추천 드라마 / 정주행 하기 좋은 드라마 / 드라마 다시보기

안녕하세용 오늘은 여러분께 제가 지금까지 아주 재미있게 봐왔던 드라마들을 소개해드리려고 글을 쓰게되었어요 (°▽°) 저는 집에 있을 때나 여가 시간을 활용해 자주 드라마를 보는편이거든요 ㅎㅎ 그래서 제가 지금까지 너무 좋아했던 그리고 너무 재미있었던 드라마를 추천해드릴게욧!!

#닥터스

이 드라마는 제 친구가 추천해 준 드라마인데 제가 좋아하는 배우 김래원님과 박신혜님이 주인공으로 나오는 드라마입니다!! 로맨스도 있고 병원에 대한 내용도 있는 드라마구요 너무 재미있습니다 ㅠㅠ

# 2 질투의 화신

 

질투의 화신은 조정석님과 공효진님이 같은 방송국에서 일하다가 만나 사랑까지 하게 되는 드라마에요ㅎㅎ 서브남주로 고경표 배우님이 출연하시는데 이분도 연기를 너무 잘해주셔서 너무 볼만한 드라마에요 ㅠㅠ

# 3 괜찮아 사랑이야

 

 

요 드라마도 공효진님이 출연하신 드라마입니당 조인성 배우님도 나오시고 성동일님 이광수님 도경수님도 나오셨어요 조인성님이 장재열이란 역으로 정신병을 앓고 있고 공효진님이 지해수란 역으로 병원에서 일을 해서 지해수가 장재열을 치료하고 그런 드라마에요 이것두 너무 재미있는 드라마에요 엉엉 ㅠㅠ

# 4 동백꽃 필 무렵

 

이 드라마도 역시 공효진님 출연이네요 공효진님은 정말 로코 장인이십니다... 최고 (≧∀≦) 이 드라마는 살인자 까불이가 나오는데 정말 까불이가 그 사람일 줄이야... 알고나서 너무 놀랐어요 진짜 이 드라마두 완전 로맨스 더하기 코미디 너무 재미있고 꼭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o(≧▽≦)o .。.:*☆

 

그럼 여기서 드라마 추천을 마치도록 할게요!!